HOME > 고객후기
제목 위치, 조식, 청결도 등 가성비 좋은 추천 민박
이름 이현우
작성일자 2018-04-14
조회수 1259
저는 11-12일 여자 도미토리에서 1박 숙박했습니다.
까사미아를 처음에 모르고 호스텔로 가서 묵다가 옮겼는데 결론적으로 위치와 조식 등 가성비는 까사미아 민박이 더 좋았습니다.
혹시 저처럼 고민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정보 드리고 싶어서 후기 적습니다.

결론부터 말하면 안락하고 조용하고 위치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까사미아가 적합할 것 같고,
숙소에서 파티나 다양한 이벤트를 원하시면 인근 유명한 호스텔로 가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.
하지만 제 경우는 숙소를 선택할 때 편안한 잠자리와 위치가 가장 중요하므로 딱 적합한 숙소였습니다!!

장점

-위치 :
패션의 거리로 유명한 Passeig de Garcia 역에서 도보 2-3분거리에 위치하고, 유명한 가우디 건축물인 Casa Batllo도 걸어서 2분이면 볼 수 있습니다.
공항버스를 타는 El Corte Ingles 백화점(까딸루냐 광장) 도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서 공항에서 왔다갔다 하기에도 아주 편리합니다.
슈퍼마켓과 유명한 맛집도 바로 숙소 앞에 있습니다.
바르셀로나는 도시 계획이 잘되어있어서 길 찾기 쉽고 걸어서 관광하기 아주 편한데 숙소가 주변 관광도 할겸 돌아다니기
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.
저는 걷기 좋아해서 대부분 관광지를 걸어다녔는데 까사바뜨요와 까사밀라 등은 걸어서 5-10분 내이고
람브라스 거리까지는 걸어서 15분정도, 바닷가까지는 20-30분 걸렸습니다..

-안전:
워낙 소매치기가 많은 바르셀로나지만 그것만 주의하면 저녁 늦게까지 돌아다녀도 숙소인근 치안은 안전했습니다.
밤에 나가도 도로가 밝고 늦게까지 오픈한 가게가 많아서 위험하지 않았습니다.

-시설:
여자 도미토리, 남자 도미토리 나눠져있고 화장실 2개를 공용으로 사용합니다.
화장실은 한번도 다른 분들과 겹친적 없었고, 뜨거운 물이나 수압도 괜찮았습니다.
특히 유럽 집들이 벽이 얇아서 방음이 잘 안되는 편인데 까사미아는 방음이 잘되고 민박집 분위기가 소란스럽지 않아서 편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.
무엇보다도 호스텔보다 침구나 바닥 등이 청결해서 좋았습니다.  

-조식:
사실 오랜만에 한식이 먹고 싶었는데 사장님이 맛있는 한식으로 조식을 차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.
식가격도 숙박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 김치, 닭볶음탕 등이 나왔는데 배부르게 잘먹어서 점심을 네시 다되서 먹었을정도로....하하
만약 긴 여행 중에 한식이 먹고 싶다면 까사미아로 오시는 것도 추천합니다.

-연락:
문제가 생기면 사장님과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연락 가능합니다.

단점

찾는데 좀 오래걸렸지만.. ㅎㅎㅎ
호스텔과 다르게 개인라커가 없는점은 단점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전 비수기라 혼자 여자 도미토리를 사용해서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성수기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개인 좌물쇠 갖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
그 외에 덧붙이면,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숙박객 한 분 한 분을 신경써주시는데 저는 외딴 곳에 와서 환영받는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.
까사미아 덕분에 바르셀로나에 대한 추억이 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..^^ 사장님 감사해요~

제 후기가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첨부파일